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구동수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구동수
형태사항
91p.: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 p.81-83
학위논문사항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MBA, 학위논문(석사)-, 2011. 8
DDC
658, 22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