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류 및 도시 관광환경이 도시이미지·사후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을 방문한 일본·중국관광객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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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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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서명
Hallyu and city tourism atmospherics influencing city image and tourism post-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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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viii, 132 p.: 30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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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지도교수: 정규엽, 참고문헌: p.113-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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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호텔관광경영학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1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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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C
22, 338.4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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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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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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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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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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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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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및 도시 관광환경이 도시이미지·사후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을 방문한 일본·중국관광객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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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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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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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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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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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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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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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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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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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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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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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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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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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및 도시 관광환경이 도시이미지·사후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을 방문한 일본·중국관광객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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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선택속성 평가의 비교문화 연구: Hofstede이론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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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브랜드 개성,자아일치성,신뢰,브랜드 태도,애호도 간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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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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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의 한국관광 브랜드 구축방안,『한국항공경학회지』,3(1).한국무역협회.『한국무역통계 품목별 수출입』,(http://stat.kita
최휴종
한류의 한국관광 브랜드 구축방안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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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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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문화 확산에 ekFMS디지털콘텐츠 산업의 수출확대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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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를 통한 중국인 관광객 유치 전략
박대한
한류를 통한 중국인 관광객 유치전략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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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드라마 콘텐츠의 국제 경쟁력과 해외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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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관광상품에 대한 지불의사 및 한류관광형 선택의 결정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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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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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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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공연예술의 일본인관광객 지속유치 방안 :공연예술 “난타”관람동기와 만족도를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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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종사원이 지각하는 국적별 카지노 고객들의 행태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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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이벤트 관광객이 추구편익에 따른 만족도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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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문화산업과 지역정보화,경기도 문화콘텐츠산업 발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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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도시이미지 인식 연구:동북아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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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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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한류관광객의 동기,만족도 분석 및 문화관광 이미지형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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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한류의 유지 및 확산을 위한 추진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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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자산으로서의 국가브랜드-IPSCountryBrandReport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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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주요영화,드라마촬영지의한류시장별관광자원이미지분석및관광자원화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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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여성 FIT에 대한 표적 마케팅 전략:서울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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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매체를 통해 노출된 관광목적지 이미지:영화,TV드라마를 중심으로
손대현
이지은
영상매체를 통해 노출된 관광목적지 이미지:영화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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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공간 및 건축물의 보존에 관한 도시이미지 창출,대한지방행정공제회
임창호
역사공간 및 건축물의 보존에 관한 도시이미지 창출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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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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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호텔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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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한 중국 관광객의 행태적 특성:한류의 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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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의 원소스 멀티유저를 통한 수출활성화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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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산업의 해외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이진석
문화콘텐츠산업의 해외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광주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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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험활동과 연계된 CityTour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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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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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유형에 따른 레저스포츠 참여 동기의 차이및 참여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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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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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행동이론을적용한외래관광객한류문화콘텐츠행동예측모형:한국드라마와음반을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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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ChainintheCultural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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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PerceptDisparity:AnAlternativeottheDisconfirmationofExpectationsTheoryofConsumer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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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banTourism:Attractingvisitorslargec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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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banTourism :Animbalanceinat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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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ban recreationaland culturalfacilitiesastouristattra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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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ban design: The American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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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ban Design:Introduction toUrban Plan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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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destination marketing allia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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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ofdestination image:Empirical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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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Buy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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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of Destination Image, An Empirical Assessment
Echtner
Ritchie
TheMeasurementofDestinationImage:AnEmpiricalAssessment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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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ormation of a Composite Urban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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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ourism Image; Attribut e Measurement of StateT ourism Product s Using Multidimensional Scaling T echniques
Gartner
Tourism image:Attributemeasurementofstatetourism productsusing multidimensionalscaling techniques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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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on urban tourism destin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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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eiving Word-of -Mouth from The Service Customer: An Emotion-based Effectiveness 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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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ferenceand trip expenditures:A conjointanalysisofvisitorstoSeoul,Korea
McAvoy
Suh
Preferenceand trip expenditures:A conjointanalysisofvisitorstoSeoul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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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pectiveson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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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boundtourist´sselectioncriteriaforchoosingall-inclusivepackaget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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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ropolitanareas.:Economicglobalizationandurban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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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mentand evalucation of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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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AnalysisPlanning,Implementation andControl,6th ed
Kotler
MarketingManagement:Analysis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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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tourism cities:Policy,procressandpractice
Robertson
Managingtourism cities:Policy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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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er-city Tourism: Resources, tourists andpromo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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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m portto playground:TheredevelopmentoftheVictoriaandAlfredWaterfro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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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nationalityaffecttouristbehavi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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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ersity in Asian outbound travelindustries:A comparisonbetweenIndonesia,Thailand,Taiwan,SouthKoreaand Japan
March
Diversity in Asian outbound travelindustries:A comparisonbetweenIndonesia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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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Image, Self-Congruity, andTravel Behavior: Toward an Integrative Model
Sirgy
Destinationimage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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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culturaldifferenceintourism:A strategyfortourism mark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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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cultural tourist behavior: perceptions of korean tour-gui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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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ntionindustryinSouthKorea:Aneconomicimpact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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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ofConsumerSatisfactionandDissatisfaction.Cambridge.MA:MarketingScienceInstitute.:459.Image:AnEmpirical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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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tiveanalysisoftouristmotivationsby nationality anddestin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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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marketing:A multi-attribute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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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ntegrativeframeworkforurbantourism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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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explorationofcross-culturaldestinationimage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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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Uysal
Yoon
Anexaminationoftheeffectsofmotivationandsatisfactionondestinationloyalty:A structuralmodel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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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iveimagesoftourism dest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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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ty preference and trip-planning behavior of the U. S. outbound pleasure travel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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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pertory grid analysis of Austria's image as a summer vacation dest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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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odel of destination image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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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culturalanalysis ofEnglish andFrench Canadian vacation travelpatte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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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및 도시 관광환경이 도시이미지·사후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을 방문한 일본·중국관광객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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