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광훈 안광훈
    • 기타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Trust, Satisfaction, and Loyalty in Social Commerce Context : Focusing on Trust Transfer
    • 형태사항 122 p.: 30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용기, 참고문헌: p.93-112
    • 학위논문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11. 8, 경영학과
    • DDC 22, 658.87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996)
' 소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2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