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방의료서비스에서 서비스인카운터 관련요인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ervice Encounter-related Factor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 in Oriental Medical Service

김영근 2011년
' 한방의료서비스에서 서비스인카운터 관련요인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ervice Encounter-related Factor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 in Oriental Medical Servi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만족
  • 구매의도
  • 감정적 만족
  • 관계 질
  • 몰입
  • 서비스 회복
  • 신뢰
  • 의료서비스 질
  • 재구매 의도
  • 커뮤니케이션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8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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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방의료서비스에서 서비스인카운터 관련요인이 관계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Service Encounter-related Factor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 in Oriental Medical Service'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