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의 주거 브랜드 디자인 경영 모델 연구:‘S’사의 DMC 강화 전략을 중심으로
이은영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영
형태사항
x, 69 p.: 삽화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혜선, 참고문헌: p. 64-66
학위논문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학위논문(석사)-, 디자인학과디자인매니지먼트전공, 2011. 8. 졸업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의 주거 브랜드 디자인 경영 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