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평판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주얼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도재홍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도재홍
형태사항
삽도: 26cm: v, 102 p.
학위논문사항
2011. 2, 학위논문(박사)-,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산업경영학과
KDC
5, 325
발행지
구미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평판과 재구매 의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