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공익 관련성과 공익활동 유형을 중심으로

김지윤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지윤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Impact of Cause-Related Marketing on Consumer's Brand Attitude and Corporate Image: Focused on Corporate-Cause Fit and Cause Activities Type
    • 형태사항 82 p.: 삽도: 26 cm
    • 일반주기 부록으로 "1차 사전조사, 2차 사전조사, 본 조사" 등 수록,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국민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 광고학전공, 2011.02
    • DDC 21, 659.1
    • 발행지 서울
    • 언어 eng,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15)
'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공익 관련성과 공익활동 유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광고와 선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