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외식업체의 친환경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용전
장용전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용전
장용전
형태사항
26cm: x, 85 p.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1. 2, 학위논문(석사)-, 외식산업경영-외식산업경영전공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주제어
구전 의도
외식업
친환경
친환경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28)
구전 의도 270건
친환경 168건
외식업 51건
구매의도 33건
친환경마케팅 6건
인용/피인용
외식업체의 친환경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 ...
' 외식업체의 친환경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구전 의도
외식업
친환경
친환경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3
7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주제어
친환경
169
2
1.2%
구전 의도
271
0
0.0%
외식업
52
0
0.0%
친환경마케팅
7
0
0.0%
계
533
2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