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특수학교 교원능력개발평가 중 동료평가문항의 중요도와 실천도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정은송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은송
    • 기타서명 How Teachers Perceive the Importance and Practicality of Colleague Evaluation Questions of the Teacher Capacity Development Evaluation of Special Schools
    • 형태사항 26cm: ii, 58p.: 표
    • 일반주기 창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47-49p
    • 학위논문사항 2011. 2, 특수교육학과, 창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KDC 371.3, 4
    • 발행지 창원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창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131)
' 특수학교 교원능력개발평가 중 동료평가문항의 중요도와 실천도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정책 및 행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