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위기유형에 따른 사과광고 메시지가 브랜드 태도와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지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상지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apology advertisement message based on the company's crisis type influence on the brand attitude and reliability
    • 형태사항 삽도: iv, 99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유경, 한국외국어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64-69
    • 학위논문사항 신문방송학과, 2011. 2, 학위논문(석사)-,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 DDC 16, 659.1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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