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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아파트브랜드이미지가 주거만족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partment brand image on residential satisfaction and the brand preferences
김영기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기
형태사항
26cm: 129 p. ;
일반주기
지도교수:권근원
학위논문사항
서경대학교 대학원 :, 학위논문(박사)-, 2011. 2,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서경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애호도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주거만족도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266)
주거만족도 234건
브랜드 애호도 31건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1건
인용/피인용
아파트브랜드이미지가 주거만족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 ...
' 아파트브랜드이미지가 주거만족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partment brand image on residential satisfaction and the brand preferenc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 애호도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주거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 애호도
32
0
0.0%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2
0
0.0%
주거만족도
235
0
0.0%
계
2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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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파트브랜드이미지가 주거만족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partment brand image on residential satisfaction and the brand preference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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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Frameworkfor Residential Satisfaction in Alr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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