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 소구 유형이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혜성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혜성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Types of Advertising Appeal According to the Degree of Involvement Exercise on the Evaluation of an Extended Brand
    • 형태사항 vii, 75장: 삽도: 30 cm
    • 일반주기 단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56-64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2010. 12
    • DDC 658.8, 2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