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이러닝 수용과정에 있어서 학습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novation resistance of learners in the process of e-learning adoption

신종호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신종호
    •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 144 p.
    • 일반주기 Abstract: p. 140-142, 권말에 부록 수록, 국문초록: p. i-iii, 참고문헌: p. 122-131
    • 학위논문사항 교육공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11. 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한양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교육학
    유사주제 논문( 118)
' 이러닝 수용과정에 있어서 학습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novation resistance of learners in the process of e-learning adop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 0

0.0%

' 이러닝 수용과정에 있어서 학습자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novation resistance of learners in the process of e-learning adop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