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이미지,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태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성태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Specialty Coffee House Brand Benefits on Perceived Value, Brand Image,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 형태사항 iv, 81 p.: 26 cm
    • 일반주기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고재윤, 참고문헌 : p. 67-74
    • 학위논문사항 조리외식경영학과, 2011. 2, 학위논문(석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 DDC 22, 641.7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