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석현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석현
형태사항
26cm: vii, 181 p.
학위논문사항
2011. 2, 동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언론영상광고학과
발행지
부산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동명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광고표현
마케팅 PR전략
마케팅 PR전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슬로건
브랜드 충성도
크리에이티브 컨셉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73)
브랜드 충성도 406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0건
광고표현 11건
브랜드 이미지 9건
브랜드 슬로건 7건
인용/피인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 이미지
광고표현
마케팅 pr전략
마케팅 pr전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슬로건
브랜드 충성도
크리에이티브 컨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1
5
0.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브랜드 이미지
10
0
0.0%
주제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광고표현
12
0
0.0%
마케팅 pr전략
1
0
0.0%
마케팅 pr전술
1
0
0.0%
브랜드 슬로건
8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크리에이티브 컨셉
1
0
0.0%
계
481
1
0.3%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