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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브랜드의 로고디자인과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Logo Design of Brand and Brand Equity
김정열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열
형태사항
26cm: viii, 92 p.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11. 2, 경영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디자인 반응
디자인 특성
브랜드 로고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426)
브랜드자산 348건
디자인 특성 58건
브랜드 로고 20건
인용/피인용
브랜드의 로고디자인과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 연구 = ...
' 브랜드의 로고디자인과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 연구 = A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Logo Design of Brand and Brand Equ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디자인 반응
디자인 특성
브랜드 로고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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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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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디자인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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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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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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