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셜커머스의 구매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유리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유리
형태사항
26 cm: 삽화: iv, 50장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상용, 참고문헌(장 40-44)과 부록수록
학위논문사항
經營學科, 高麗大學校 大學院, 2011. 2, 학위논문(석사)-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1
발행사항
高麗大學校 大學院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셜커머스의 구매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