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습양식과 성취목표 동기에 따른 자율적 협동학습 만족도 및 효과성 차이

최예솔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예솔
    • 형태사항 26 cm: vii, 84 L.: 삽화, 챠트
    • 일반주기 부록수록, 참고문헌: 71-77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 2011.2, 교육심리전공,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21, 370.15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2,561)
' 학습양식과 성취목표 동기에 따른 자율적 협동학습 만족도 및 효과성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6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