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습양식과 성취목표 동기에 따른 자율적 협동학습 만족도 및 효과성 차이
-
-
저자
최예솔
-
형태사항
26 cm: vii, 84 L.: 삽화, 챠트
-
일반주기
부록수록, 참고문헌: 71-77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 2011.2, 교육심리전공,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21, 370.15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습양식과 성취목표 동기에 따른 자율적 협동학습 만족도 및 효과성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16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
|
2,562
|
0
|
|
계 |
|
2,56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