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화장품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민 이정민
    • 기타서명 (The) effect which cosmetics experience marketing makes on brand satisfaction, attachment and loyalty
    • 형태사항 x, 179 p.: 26 cm: 삽도
    •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수록, 지도교수: 황진숙, 서지적 각주수록, 참고문헌: p. 146-165
    •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2011.2, 학위논문(박사)-
    • DDC 22, 658.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996)
' 화장품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