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혼합형 프로젝트 기반 학습이 성격유형 및 성별에 따라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근호
-
형태사항
26cm: vii, 79 p.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8. 2, 교육공학전공,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성격유형
성별
혼합형 프로젝트 기반 학습
'
혼합형 프로젝트 기반 학습이 성격유형 및 성별에 따라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8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성격유형
|
171
|
0
|
|
성별
|
13
|
0
|
|
혼합형 프로젝트 기반 학습
|
1
|
0
|
|
계 |
|
18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