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아이덴티티
의료관광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의료관광
211
0
0.0%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8
0
0.0%
계
3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의 참고문헌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