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박미옥 2010년
논문상세정보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아이덴티티
  • 의료관광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0

0.0%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 Establishing A Brand Identity for Daegu Citys Medical Tourism Through Utilizing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의 참고문헌

  • 해외관광 광고ㆍ홍보 활동 평가 및 효율화 방안
    김희수 [2003]
  • 박사
  • 한방 의료관광 특구방안
    [2009]
  • 한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 한국의료관광상품 개발방안 연구
  • 한국 의료관광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황여정 [2005]
  •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 "Dynamic Korea" 에 대한 유용성 연구
    이준엽 ( Jun Yup Lee ) 최광환 ( Kwang Hwan Choi )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Dynamic Korea”에 대한 유용성 연구 [2007]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전채남 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 통합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아이덴티티에관한 연구
    양용 통합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2009]
  • 지역녹색성장거점 혁신도시 INNOCITY 2012공공기관 지방이전
    [2009]
  • 지방자치단체를 위한 도시마케팅
    서구원 [2005]
  • 이라크 전쟁과 언론 / 미 국방부의 미디어 통제 - 국제여론 조성 위한 치밀한 전술 전략
    홍수원 [2003]
  • 의료시장개방에 따른 치과의료관광산업 육성 전략
    조현재 [2010]
  • 의료관광(MedicalTourism)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손수진 의료관광(Medical Tourism)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연구 [2009]
  •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례연구
  • 의료관광 해외 마케팅 방안
    [2008]
  • 외국의 의료관광 추진현황 및 시사점
  • 왜??통합’(Integration)인가?: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통합 이론을 중심으로
    김일철 [2004]
  • 역사문화의 브랜드전략을 위한 타임아이덴티티 개발연구
    이은실 [2009]
  • 서울디자인올림픽 2009에 즈음하여
    오세훈 [2009]
  • 샴푸 패키지 디자인에 나타난 B.I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E 샴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정운성 [2001]
  • 새로운 소비집단과 기업의 대응보고서
    [2005]
  •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 요소로서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이승자 [2007]
  • 브랜드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브랜드 컬러 사례 분석
    한정희 [2007]
  •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유지를 위한 통합적 디자인 경영에 대한 연구
    정훈 [2004]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브랜드아이덴티티 [2003]
  • 브랜드 매니지먼트
  • 부산의 세계도시 브랜드화 전략
    강성권 [2003]
  • 부산의 세계도시 브랜드 마케팅 개발전략
    강성권 김형빈 부산의 세계도시 브랜드마케팅 개발전략 [2004]
  • 보건산업진흥을 위한 50대 추진과제
    [2004]
  • 문화자원 개발과 지역활성화 전략
    전영옥 [2004]
  • 문화산업비전21
    [2000]
  • 박사
  • 메디컬투데이 6. 28
    원나래 [2008]
  • 멋진 대구만들기 명품도시 대구를 위한 신도시미학모색
    [2009]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진화에 따른 매체와 브랜드 이미지 구축
    김준회 [2008]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 전략적 촉진 관리
  • 디자인 사전
  • 공공디자인은 문화다
    [2009]
  • 감성디자인, 감성브랜 등
    Mace Gobe 감성디자인 [2001]
  • www.youtube.com/watch?v=paNRv---Adw&feature=player_embedded
  • www.wonju.go.kr
  • www.ulsan.go.kr
  • www.taeback.go.kr
  • www.suwon.ne.kr
  • www.spain.info/
  • www.seoul.go.kr
  • www.samcheok.go.kr
  • www.pyeongtaek.go.kr
  • www.paju.go.kr
  • www.opencopenhagen.com
  • www.nj4u.net
  • www.nationbrandindex.com
  • www.mw.go.kr(보건복지가족부홈페이지)
  • www.mpr.es
  • www.jeonju.go.kr
  • www.ipohang.org
  • www.incheon.go.kr
  • www.iansan.net
  • www.historyplace.com/speeches/berliner.htm
  • www.gwangju.go.kr
  • www.goyoung.go.kr
  • www.google.co.kr/search?hl=ko&newwindow=1&complete=1&q=BERLIN+Logo&aq=f&aqi=&aql=&oq=&gs_rfai=
  • www.gimpu.go.kr
  • www.en.wikipedia.org/wiki/Tagline
  • www.daegu.go.kr
  • www.cheongju.go.kr
  • www.berlin.de/special/auto-und-motor/fahrberichte/opel/1145852-55105-opelamperaspendet2011voltstattabgas.html
  • www.berlin.de/
  • http://www.tatnews.org/tat_corporate/3490.asp
  • http://www.tatnews.org/TAT_Videos/vdo/4532.asp
  • Theory and Research in Mass Communication: Contexts and Consequences, Management
    Perry Theory and Research in Mass Communication: Contexts and Consequences [1996]
  • The Role of Transactionaln Versus Relational Data in IMC Programs: Bringing Customer Data Together
    [2004]
  • The Emergence of IMC: A Theoretical Perspective
    [2004]
  • Subcultures of Consumption: An Ethnography of the New Bikers
  • Strategic Brand Management
    주삼환 Strategic Brand Management [1998]
  • Medical tourism and public health
    Gupta [2004]
  • Measur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Arun Sharma Walfried Lassar Measur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1995]
  • Measuring Brand Equity withConjoint Analysis
    MacLachlan Douglas L Mulhern Measuring Brand Equity with Conjoint Analysis [1990]
  • Managing Brand Equity
    P.H.Farquhar Managing Brand Equity [1989]
  • MC, IMC 개념의 역사적 전개와 그 특징
    강경수 MC [2008]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Maybe Definition is in the Point of View
    Schultz [1993]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IMC) and Brand Identity as Critical Communication of Brand Equity Strategy
  • In Search of Brand Image: A Foundation Analysis
  • Health-care tourism: an exploratorystudy
    Goodrich Health-care tourism: An exploratory study [1987]
  • Emotional Branding
    Gob? [2001]
  • Corporate Identity: What′s Next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Susan ?Consumers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1998]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 Value: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r Evidence
    Zeithaml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1988]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Conceptualizing [1994]
  • Building Stronger Brands
    Aaker [2002]
  • Building Strong Brands
    Arker Building Strong Brands [1996]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elgren Donthu ?Brand Equity [1995]
  • Brand Leadership
  • Advertising, Perceived Quality, & Brand Image, In Aaker, D. A. & Biel, A. L., Brand Equity &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
    Kirmani Zeitham Advertising [1993]
  • Adventure, Sport and health tourism”, in Weiter, B. and Hall, CM.(eds), Special Interest TOURISM
    Hall Adventure [1992]
  • A Survey of Consumer Goods Manufacturers
  • A Generic Concept of Marketing
    Kotler A Generic Concept of Marketing [1972]
  •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 ?IMC in Industry: More Talk Then Walk
    Duncan [2005]
  • ?A Communication-based Marketing Model for Managing Relationship
  • 2008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2006 보건산업백서
  • 13.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한 Strategic Brand Positioning
    구자룡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