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홍란
홍란
-
기타서명
The effect of national image of Korea on China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
형태사항
30cm: v,58 장: 삽도
-
일반주기
단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44-46장
-
학위논문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0. 8,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DDC
658.834, 2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9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0
|
|
계 |
|
3,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