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란 홍란
    • 기타서명 The effect of national image of Korea on China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 형태사항 30cm: v,58 장: 삽도
    • 일반주기 단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44-46장
    • 학위논문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0. 8,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DDC 658.834, 2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996)
'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