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충성도, 그리고 마케팅 효과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의 남극 세종과학기지 체험관을 중심으로
이병관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병관
형태사항
26 cm: v, 110 p.: 삽화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성태, 참고문헌(p. 97-104)과 부록수록
학위논문사항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8,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0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충성도, 그리고 마케팅 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