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화장품기업의 CRM활동이 고객의 관계편익, 관계몰입 및 브랜드전환 감소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아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황선아
    • 기타서명 (The) effect of cosmetic companies' CRM activities on relationship benefits, relationship commitment and brand switching reduction intention
    • 형태사항 삽도: 26 cm: vii, 137 p.
    •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지도교수: 황선진, 참고문헌: p. 110-129
    • 학위논문사항 의상학과, 학위논문(박사)-, 2010. 8,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 DDC 646,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 화장품기업의 CRM활동이 고객의 관계편익, 관계몰입 및 브랜드전환 감소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