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개성, 소비자개성, 시각아이덴티티개성의 일치여부가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브랜드 STAR★BUCKS 중심으로

이은정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은정
    • 형태사항 27 cm: vii, 130장: 채색삽도,도표
    • 일반주기 권말에 설문지 수록, 참고문헌(114 - 122장) 수록
    • 학위논문사항 홍익대학교산업미술 대학원, 산업디자인전공 포장디자인 세부전공, 학위논문(석사) -, 2010. 8
    • DDC 658.827,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