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임재국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재국
형태사항
ix, 145 p.: 26cm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동양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10. 2
발행지
영주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동양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신뢰
지역농특산물 속성
지역이미지
참고문헌( 181)
유사주제 논문( 1,449)
브랜드 이미지 587건
브랜드 태도 539건
브랜드신뢰 206건
지역이미지 84건
구매의도 33건
인용/피인용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 ...
'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신뢰
지역농특산물 속성
지역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주제어
브랜드 이미지
588
0
0.0%
브랜드 태도
540
0
0.0%
브랜드신뢰
207
0
0.0%
지역농특산물 속성
1
0
0.0%
지역이미지
85
0
0.0%
계
1,4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기업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신뢰, 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현석
호텔기업의 브랜드 개성
[2004]
호텔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가 브랜드이미지에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을 중심으로
윤영일
정우철
[2007]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진
이지영
[2005]
호텔 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차부근
[2000]
향토자원의 장소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수요결정요인 분석:순창전통고추장 민속마을을 사례로
양병우
[2007]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박지훈(Ji-Hoon Park)
이장로(Jang-Rho Lee)
이춘수(Chun-Su Lee)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2005]
한약재 구기자의 구매의사결정요인과 마케팅전략
권기대
김신애
박원종
[2007]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한국태도,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수범
이연정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
[2008]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종민
오미영
장지호
광고학연구
[2003]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진학
신경수
[2007]
한국사회에서의 신뢰와 불신: 대인관계 속에서 신뢰와 불신의 기반으로서의 마음에 대한 문화심리학적 분석
김기범
김의철
[2003]
한국 국가이미지가 도일시장 내 구매결정에미치는 영향분석
김병구
이춘수
한수진
[2008]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2001]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와의 관계
김민철 ( Min Cheol Kim )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기업이미지
[2007]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섭
윤은형
이연주
[2008]
박사
패션브랜드 유형과 상품속성, 브랜드인지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신원혜
패션브랜드 유형과 상품속성
[2005]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장세분화를 중심으로
김형준
[2003]
박사
판매원전문성,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승용자동차 판매업을 중심으로
배상중
판매원 전문성
[2006]
친환경농산물의 구매결정요인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황창주
[2009]
축제에 대한 지역사회 애착도가 주민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노윤구
[2006]
축산물브랜드화 과제와 마케팅전략:한우브랜드화 사례연구 토대
[2002]
축산물브랜드의 소비자 태도와 구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훈
최일도
한국광고학보
[2006]
축산물가공처리법령집
농림수산식품부
[2006]
축산물 등급제 및 등급기준
축산물등급판정소
[2006]
최신 가축사양학
[2002]
체육통합교육에 대한 교사의 가치성향과 태도 유형 분석
김재관
[2006]
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브랜드 개발전략: 경기도지역 사례연구
임경수
한미정
한종길
[2003]
지역이미지가 지역공동브랜드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구시의 중소기업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박경애
[2005]
지역이미지가 아파트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특별시 강남지역(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을 중심으로
이순갑
지역이미지가 아파트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특별시 강남지역(강남구
[2008]
지역이미지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관광객과 주역주민 이미지차이를 중심으로
박한식
[2007]
지역사회 애착도가 관광개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강신겸
[2001]
지역공동 축산물 브랜드의 광고효과분석: 가평군 사례를 중심으로
한상우
[2008]
지역경제 성장요인 분석
모성은(Mo Sung-Eun)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999]
중국인의 도시 이미지 인식 연구: 동북아 주요도시를대상으로
서문석
장강지
[2006]
중국 주요지역별 소비자의 국가이미지와 지역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용준 김주원 문철주
[2007]
제품속성, 브랜드 및 기업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9개 지역의 휴대폰시장을 대상으로
김성철(Seong-Cheol Kim)
제품속성
[2008]
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심
정형식
마케팅연구
[2003]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농산물 마케팅의 활성화 전략
권용대
김응철
농업과학연구
[2002]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태도 및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나윤규
홍병숙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20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과 조절역할
윤남수
[2003]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와 지각된 위험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명희
정보시스템연구
[2005]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태도,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장형유 ( Hyeong Yu Jang )
정기한( Ki Han Jung)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2004]
인터넷 마케팅
연구회
한국인터넷마케팅
[2003]
이벤트를 이용한 농식품 마케팅전략: 전주 국제발효식품엑스포 방문자를 중심으로
차동욱
[2006]
의류상표의 쾌락적 소비에 대한 태도 연구
이은영
최선형
[1991]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및 태도,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소은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감정반응
[2008]
음식배달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 강화전략에 관한 연구
권금택 ( Kum Tack Kwon )
[2008]
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가 유통업체브랜드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욱
박종철
유현미
[2008]
유전자변형 농산물 및 식품속성에 대한 지각된 이익 및 위험과 태도
성봉석
대한경영학회지
[2004]
원산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제품평가의 관계에서 인과적 판단의 매개효과 연구
김성환 ( Sung Hwan Kim )
김재휘 ( Jae Hwi Kim )
김지호 ( G Ho Kim )
[2006]
우수브랜드 쌀의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박성규
박현숙
[2007]
우리나라 친환경 농산물의 생산실태와 소비자 의향분석
이종성
[2001]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2002]
외식산업 브랜드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평가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유영진
[2006]
외국자동차제품의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연구: 미국과 일본브랜드의 경로분석을 중심으로
서민교
이춘수
[2007]
올림픽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2002]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희
비즈니스연구
[2007]
애국심, 소비자 자민족중심성향, 원산지 이미지, 상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와 경쟁관계에 대한 인식이 이들 변수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오미영
애국심
[2005]
아파트구매행동에 미치는 지역이미지의 영향에 관한연구: 서울시 강남지역(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을 중심으로
이순갑
하규수
아파트구매행동에 미치는 지역이미지의 영향에 관한연구: 서울시 강남지역(강남구
[2007]
아파트 주거만족도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수
[2008]
박사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가 아파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관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기업 이미지가 아파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2006]
신상품 및 신브랜드 개발과정분석과 성공요인 연구
농촌진흥청
[2008]
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수립과 공공부분의적용에 관한 연구
강병서
김계수
[1999]
박사
스포츠用品 브랜드 資産과 購買意思決定 模型 開發
이상호
이상호
[2008]
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2006]
소비자 행동
한의영
[1987]
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공효순
김홍일
윤지환
[2007]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서비스마케팅
[2013]
박사
생태관광축제 방문객의 동기·태도·관여도가 축제브랜드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정원
생태관광축제 방문객의 동기?태도?관여도가 축제브랜드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5]
색조화장품 구매행동 및 상품속성평가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영향
김미현
[2008]
상표개성과 기업이미지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찬목
이상환
이재철
경북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2003]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태희
손은영
이보라
[2009]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민경현
안길상
이재록
브랜드이미지
[2005]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제조국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태은
이철
[2007]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안광호
임병훈
주영욱
마케팅연구
[2003]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브랜드를 살리는 디자인 :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꼭 알아야 할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Wheeler, Alina
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2006]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라선아
이유재
[2002]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명옥 ( Myoung Ok Ki )
이동일
[2008]
브랜드 자산의 선행요인과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돈육 가공품의 중심으로
한일문
[2007]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차영란
허영호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요소와 브랜드 신뢰
[2006]
브랜드 마케팅
[2009]
브랜드 개성과 자이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용
장경숙(Chang Kyungsuk)
최인혁
[2001]
변혁적 리더십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팀웍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김진희 ( Jin Hee Kim )
인력개발연구
[2008]
문화간 커뮤니케이션과 이미지
박기순
한국커뮤니케이션학
[1996]
마케팅 관리론
함봉진
[2014]
마케팅
송균석
[2000]
박사
도시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태도 연구
배성미
박사학위논문
[2008]
단양지역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객의 만족과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기
윤지환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5]
광고소비자의 광고인식에 대한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정성호
광고학연구
[2005]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Jun Yoon )
임근욱( Keun Uk Lim)
호텔경영학연구
[2009]
고령군의 지역이미지 개선을 위한 정책과제
임석희 ( Seok Hoi Yim )
[2008]
國家이미지와 信賴가 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대한 實證硏究
이장로
이춘수
무역학회지
[2004]
Whenbrandattitudesaffectthecustomersatisfaction-loyaltyrelation:The moderating role ofproductinvolvement
Suh
[2006]
What's in an Image
Dichter
[1985]
Variables that Moderate theAttitude-Behavior Relation: Results of a Longitudinal Survey
Davidson
Jaccard
[1979]
Using Daily Stock Returns: The Case of Event Studies
Brown
Warner
[1985]
Understanding Attiutde and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Fishbein
[1980]
Transfer of Trust on the World Wide Web
Stewart
[2003]
The relationship of reputation and credibility to brand success
M.John
Paul
[1995]
The image of the city
Lynch, Kevin
[1960]
The commitment-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Hunt,S.D
Morgan,R.M
The Commitment-Trust Theoryof Relationship Marketing
[1994]
The Role ofRelationships Quality in the Stratification of Vendors as Perceivedby Customers
Dorch
Kelly
Swanson
[1998]
The Role of Consumer Patriotism in the Choice ofDomestic Versus Foreign Products
Han
Han, C. M.
[1988]
The Product and the Brand
Grander
Levy
[1955]
The Nature of Attitudes and Cognitive Responses and Their Relationships to Behavior
Cacioppo
R.Petty
S.Harkins
[1981]
The Moderate-Mediator Variable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Kenny
The Moderate-Mediator Variable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1986]
The Measurement of Social Attitudes
Thurstone
[1931]
The Language of Commodities Groundwork for a Semiotics ofComsumer Goods
Noth
[1988]
The Impact of Selected EnvironmentalForces upon Consumers Willingness to buy Foreign Products
Lamb
Wang
[1983]
The Image
Kenneth
The Image
[1961]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 Brand Loyalty
A.Chaudhuri
Holbrook
The Chain of Effects from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Brand Loyalty
[2001]
The Behavior of Attitudes
Doob
[1947]
T he Effect s of Supplier Fairness on VulnerableReseller s
Steenkamp
[1995]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evin Lane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2002]
Should a corporation keep a lowprofile
Boddewyn
Marton
[1978]
Service marketing
Zeithmal V.A
[1997]
Semiotician Ordinaire in: Umiker(1987)
Levy
[1987]
Self-Generated Validity andother Effects of Measurement on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Behavior
Feldman
Lynch
Self-Generated Validity andother Effects of Measurement on Belief
[1988]
Role of Confidence in aMulti-Brand Model of Intentions for a High Involvement Service
Laroche
Sadokierski
[1994]
Relative Attitudes and Commitment inCustomer Loyalty Models: Some Experiences In the Commercial AirlineIndustry
Zins
[2001]
Reflections on the Image ofCountries and Their Products
Heslop
Papadopoulos
[1993]
Psychometric Theory
Pummer
[2000]
Psychological Meaning of Products andProduct Positioning
Friedmann
Lessig
[1987]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s marketing
Berry
Parasuraman
Zeithaml
[1985]
Price Sensitivityand Television Advertising Exposures: Some Empirical Finding
C.B.Weinberg
D.L.Weiss
Kanetkar
[1992]
Power analysis in covariance structure modeling using GFI and AGFI
Robert C.M
Sehee Hong
[1997]
Measuring a Multi-DimensionalConstruct: Country Image
Eroglu
Martin
[1993]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hilip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1994]
Marketing for nonprofit organizations
Kotler, Philip
[1982]
Marketing a Competitive Economy
Rodger
[1965]
Marketing Test: Case and Reading
Hansen
[1977]
Marketing Leadership in Hospitality
Lewis
R.Chambers
[1997]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Asker
[1991]
Lisrel에 대한 구조방정식모델
조현철
[1999]
International marketing and national character: A review andproposal for an Integrative Theory
Clark
[1990]
Increasing State Market Share through a Regional Positioning
D.R.Williams
Uysal
[2000]
Image Variable inMulty-Attribute Product Evacuation: Country of Origin Effect
Erickson
Jonson
P.Chao
[1984]
Image Differences BetweenProspective, First Time, and Repeat Visitor to the Lower RioGrande Valley
Crompton
Fakeye
Image Differences BetweenProspective
[1991]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 perceived site quality, trust, and intention to purchase from an online store
Everard
Galletta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 PerceivedSite Quality
[2006]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Perceived Site Quality, Trust, and Intentions to Purchase from anOn-Line Store
Everard
Galletta
How Presentation Flaws AffectPerceived Site Quality
[2006]
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Plummer
[1985]
How Consumer Evaluation ProcessesDiffer Between Goods and Services
Zeithmal
[1981]
How Brand Image Drives Brand Equity
Biel
[1993]
Gaining Customer T rust :A Conceptual Guide for the Salesper son
Johannah Jones Nolan
Swan
[1985]
FactorsAffectingTrustin Market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Factors Affecting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1993]
Evaluation Structural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D.F.Larker
Fornell
[1981]
Effects of Consumer Preferences for Foreign Sourced Products
Cordell
[1992]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sker
[1997]
Development of the Trust inPhysican Scale: A Measure to Assess Interpersonal Trust inPatient-Physician Relationships
Anderson
[1990]
Credibility and computing technology
Fogg
Tseng
[1999]
Country of origin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
Bilkey
Nes
[1982]
Country of Origin as a Stereotype: Effects ofConsumer Expertise and Attribute Strength on ProductEvaluations
Maheswaran
[1994]
Converting Image into Equity," in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Biel
[1993]
Consumer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Extensions
[1990]
Consumer Research in theRestaurant Environment, Part 3: Analysis, Findings andConclusions
Kivela
Reece
Consumer Research in theRestaurant Environment
[2000]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Wide Web
P.A
[1997]
Consumer Expectation WithRegard to Dining at Family Restaurant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1983]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Action
Olson Jerry C
Peter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2003]
Consumer Attitude Towards Store Brands
Guerrero
J.Guardia
R.Xicola
[2000]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Conceptualizing
[1994]
Comsumer Behavior, 2nd Ed
Wilkie
Comsumer Behavior
[1990]
Comsumer Behavior(Series: Wiley Theories inMarketing) 2nd Ed
Wilkie
[1986]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Richard L.Oliver
Cognitive
[1993]
Branding : 창조적 브랜드 전략론
김주호
[2008]
Brand Leadership: Building Assets inthe Information Societh, 브랜드 앤 컴퍼니(주) 역
Aaker
Brand Leadership: Building Assets inthe Information Societh
[2000]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I.Ajzen
Belief
[1975]
Assimilation Effects in CountryImage Research
Parameswaran
[2002]
Applied multiple regression correlation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2nd ed.)
Cohen
[1983]
Analysis of Consumer Behaviour in the HospitalityIndustry: An Application of Social Judgement Theory
Dhir
[1987]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Bettman, James R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Choice
[1979]
An IntergrationModel of Organization Trust
Mayer
Shoorman
[1995]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 to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Brand Attiyude and Loyalty within the (B2B) e-CRM Industry
Tayor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 tothe Antecedents of Satisfaction
[2003]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
Doney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
[1997]
Affective and Semantic Compinents in Political Person Perception
Abelson
Fiske
Peter
[1982]
Affective and Cognitive Antecedents of AttitudeToward the AD: A Comceptual Pramework
Lutz
[1985]
Advertising is Image Management
Thomas J.Reynolds
Advertising is ImageManagement
[1984]
AMOS 7.0 구조방정식 모형분석서울, 한내래
김계수
AMOS 7.0 구조방정식 모형분석서울
[2007]
A GeneralFramework for Explaining Internal vs. External Exchange
G.J.Brunswick
Lusch
S.W.Brown
[1992]
A Framework for Marketing Im age Management
Kevin Lane Keller
Philip Kotler
[2009]
A Flexible Model of ConsumerCountry-of-Origin Perception
Calantone
Knight
[2000]
A Dynamic Approach toCountry-of-Origin Effect
Jaffe
Lampert
[1998]
'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지역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