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친환경 상품이미지와 인식이 외식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차희원
-
형태사항
26cm: x, 102 p.
-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과, 2010. 2,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친환경
'
친환경 상품이미지와 인식이 외식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6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친환경
|
169
|
0
|
|
계 |
|
16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