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친환경 상품이미지와 인식이 외식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차희원
    • 형태사항 26cm: x, 102 p.
    •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과, 2010. 2,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친환경
    유사주제 논문( 168)
' 친환경 상품이미지와 인식이 외식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친환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