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혜숙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혜숙
    • 기타서명 Structural Relation between Nonverbal Communication and Customer Loyalty
    • 형태사항 삽도: x, 105 p.: 26cm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서비스경영전공, 학위논문(박사)-, 2010. 2,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 주제어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 0

0.0%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