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발견술 모델을 적용한 기하 증명 수업이 학습 양식에 따라 수학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송희숙
-
형태사항
삽화: 26cm: xi, 160 p.
-
일반주기
전북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90-100
-
학위논문사항
2010. 2, 학위논문(박사)-, 전북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교육학)
-
발행지
전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전북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기하 증명
발견술
수학적 사고력
학습양식
'
발견술 모델을 적용한 기하 증명 수업이 학습 양식에 따라 수학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기하 증명
|
4
|
0
|
|
발견술
|
3
|
0
|
|
수학적 사고력
|
3
|
0
|
|
학습양식
|
82
|
0
|
|
계 |
|
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