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CoRe를 활용한 교육실습 수업지도 과정의 의미 탐색
정유정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유정
형태사항
26 cm: 삽도: xii, 85 p.
일반주기
지도교수 : 최병순, 한국교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70-7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과학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10. 2
DDC
22, 540.712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CORE
PCK
교사교육
교육실습
예비교사
화학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92)
예비교사 794건
교육실습 235건
pck 113건
화학과 응용과학 30건
화학교육 10건
교사교육 9건
CORE 1건
인용/피인용
CoRe를 활용한 교육실습 수업지도 과정의 의미 탐색
' CoRe를 활용한 교육실습 수업지도 과정의 의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화학과 응용과학
CORE
pck
교사교육
교육실습
예비교사
화학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9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화학과 응용과학
31
0
0.0%
주제어
CORE
2
0
0.0%
pck
114
0
0.0%
교사교육
10
0
0.0%
교육실습
236
0
0.0%
예비교사
795
0
0.0%
화학교육
11
0
0.0%
계
1,1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