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피드백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초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문지현
-
형태사항
삽도: 26 cm: vi, 76 장
-
일반주기
한국교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 김정환, 임웅, 참고문헌 : p. 56-61
-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 2, 교육학과 교육심리전공
-
DDC
370.15, 22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교육심리
쓰기 능력
인지양식
피드백
'
피드백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초등학생의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1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
|
421
|
0
|
|
주제어 |
교육심리
|
47
|
0
|
|
쓰기 능력
|
106
|
0
|
|
인지양식
|
21
|
0
|
|
피드백
|
16
|
0
|
|
계 |
|
61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