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비자들의 수영용품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문흠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문흠
기타서명
(The) effects of brand awareness toward swimming products on customers purchase behavior
형태사항
26 cm: 삽도, 챠트: ⅵ, 77장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p. 71-7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0. 02, 체육학과, 동아대학교 대학원
KDC
5, 326.76
발행지
부산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구매만족도
구매행동
브랜드
수영용품
인지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61)
공익사업 1,569건
브랜드 267건
인지도 170건
구매만족도 35건
구매행동 20건
인용/피인용
소비자들의 수영용품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행 ...
' 소비자들의 수영용품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구매만족도
구매행동
브랜드
수영용품
인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67
1
0.8%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구매행동
21
1
4.8%
구매만족도
36
0
0.0%
브랜드
268
0
0.0%
수영용품
1
0
0.0%
인지도
171
0
0.0%
계
2,067
1
0.8%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