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Skemp의 관계적 이해와 도구적 이해에 따른 학생들의 이해수준 비교분석 : 중학교 1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장성배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성배
    • 기타서명 Comparison and Analysis of Student's Understandings according to Skemp's relational understanding and instrumental understanding:1 graders of a middle school
    • 형태사항 iv, 50장: 30 cm: 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창일, 단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45장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 2
    • DDC 22, 510.71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118)
' Skemp의 관계적 이해와 도구적 이해에 따른 학생들의 이해수준 비교분석 : 중학교 1학년 학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0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