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PBL(Problem-Based Learning)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의 활용이 문제해결력과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5학년 사회과를 중심으로

문용승 2010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문용승
    • 형태사항 26 cm: vi, 105 p.
    • 일반주기 건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 2, 교육공학과
    • DDC 22, 371.3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인용/피인용
Merrill의 수업기본원리를 적용한 면대면 수업의 설계 및 효과사회과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 교사의 바람직한 역할교사들의 디지털교과서 사용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혁신의 고비 넘기 = A groun..Merrill의 수업기본원리를 적용한면대면 수업의 설계 및 효과 = Design of a ..PBL(Problem-Based Learning)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의 활용이 문제해결력..
' PBL(Problem-Based Learning)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의 활용이 문제해결력과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5학년 사회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97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