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PBL(Problem-Based Learning)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의 활용이 문제해결력과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5학년 사회과를 중심으로
-
-
저자
문용승
-
형태사항
26 cm: vi, 105 p.
-
일반주기
건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0. 2, 교육공학과
-
DDC
22, 371.3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
PBL(Problem-Based Learning)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의 활용이 문제해결력과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5학년 사회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99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2,997
|
0
|
|
계 |
|
2,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