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도시의 미적 요소가 관광객의 가치 지각과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esthetic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Brand Image of a City

이재상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재상
    • 기타서명 Effects of Aesthetic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Brand Image of a City
    • 형태사항 26cm: ⅹ, 154 p.
    • 일반주기 세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김홍범, 참고문헌: p.131-145
    • 학위논문사항 2010. 2,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307.76,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0
    •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가치 지각 미적 요인
' 도시의 미적 요소가 관광객의 가치 지각과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esthetic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Brand Image of a C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 이미지
  • 지역사회
  • 가치 지각
  • 미적 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 0

0.0%

' 도시의 미적 요소가 관광객의 가치 지각과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esthetic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Brand Image of a Cit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