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직접교수법을 통한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지도가 국어 학습부진아의 읽기 이해능력에 미치는 효과
이영실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실
형태사항
26cm: ⅴ, 87 p.
일반주기
지도교수:이대식
학위논문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특수교육 전공, 2010. 2, 학위논문(석사)-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Direct Instruction
Strategies of understanding main ideas
Underachiever
국어 학습부진아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직접교수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
direct instruction 16건
직접교수법 10건
underachiever 9건
인용/피인용
직접교수법을 통한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지도가 국어 학 ...
' 직접교수법을 통한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지도가 국어 학습부진아의 읽기 이해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irect instruction
strategies of understanding main ideas
underachiever
국어 학습부진아
중심내용 찾기 전략
직접교수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irect instruction
17
0
0.0%
strategies of understanding m ...
1
0
0.0%
underachiever
10
0
0.0%
국어 학습부진아
1
0
0.0%
중심내용 찾기 전략
1
0
0.0%
직접교수법
11
0
0.0%
계
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