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사교육 경험이 영재 판별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초등학교 영재학생 및 학부모의 인식
전미나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미나
형태사항
삽도: vii, 84 p.: 26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66-67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0. 2, 교육학과,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DDC
22, 371.9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사교육 경험
영재 판별
초등 영재학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52)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8건
영재 판별 25건
초등 영재학생 5건
사교육 경험 4건
인용/피인용
사교육 경험이 영재 판별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
' 사교육 경험이 영재 판별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초등학교 영재학생 및 학부모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사교육 경험
영재 판별
초등 영재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6
2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9
1
0.2%
주제어
사교육 경험
5
0
0.0%
영재 판별
26
0
0.0%
초등 영재학생
6
0
0.0%
계
556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