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쌀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Rice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
양수근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수근
형태사항
114 ;: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박영선
학위논문사항
2010. 2, 경영학과 마케팅, 학위논문(박사)-, 서경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출판년
2010
발행사항
서경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시장세분화
쌀
쌀의 과정품질
컨조인트 분석
표적시장
참고문헌( 69)
유사주제 논문( 353)
시장세분화 221건
컨조인트 분석 129건
표적시장 3건
인용/피인용
쌀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관한 실증적 연 ...
' 쌀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Rice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시장세분화
쌀
쌀의 과정품질
컨조인트 분석
표적시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시장세분화
222
0
0.0%
쌀
1
0
0.0%
쌀의 과정품질
1
0
0.0%
컨조인트 분석
130
0
0.0%
표적시장
4
0
0.0%
계
3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쌀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Rice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
의 참고문헌
행정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객욕구조사(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해서)
신종화
[1999]
특허기술의 성공적인 거래 촉진을 위한 컨조인트 분석
구민정
손소영
[2008]
통계학의 이해
이용구
[2001]
통계학
조국행
[2001]
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한 호텔 썸머패키지상품의 선택에 관한 연구
손재영
호텔경영학연구
[2003]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호텔 패키지상품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김은정
[20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친환경 농산물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송영은
이수범
[2009]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이용한 아파트 시장의 효익세분화에관한 연구,고려대학교
이창희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이용한 아파트 시장의 효익세분화에관한 연구
[1997]
조사방법과 엑셀을 이용한 자료분석
남궁평
[2001]
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6.09.29). [심포지엄] 교원평가 문제점 그리고 대안. 교원평가 비팡과 교육공공성 강화를 위한 국내 심포지엄
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6.09.26). [기자회견] 교원평가 중단 촉구 기자회견
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6.09.24). [보도자료] 교원평가 시법운영 결과, 학생-교사간은 더 멀어지고 교육력 제고와는 무관
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6.08.11). [기자회견] 교원평가 추진 즉각 철회하라!
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5.10.17).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교원평가 대안공청회-교육주체의 학교교육활동종합평가방안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한명희
마케팅연구
[2001]
이훈영 교수의 연구조사 방법론,청람
이훈영
이훈영 교수의 연구조사 방법론
[2008]
이집트 농업박물관(Egyptian Agriculture Museum) : http://www.greywoolknickers.net/
응답자가 선택한 상품속성을 이용한 컨조인트 분석에 관한 연구:전통적인 방법과의 예측타당성 비교
김준석
이훈영
[2005]
유기재배 쌀과 일반재배 쌀의 품질특성 연구
나기수
[2005]
우수브랜드 쌀의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박성규
박현숙
[2007]
와인이벤트 참가자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원옥
[2009]
연구결과 요약집
김민정
김혜영
[2007]
쌀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소비자 평가 분
이경원
정태호
[1998]
쌀의 특성이 소비자효용에 미치는 영향
한동근
허무열
[2001]
쌀 협상 쟁점과 전망
서진교
이재옥
[2005]
쌀 품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
농촌진흥청
[2003]
쌀 통합브랜드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전략
고범석
[2005]
쌀 유통부문의 경쟁력제고 시스템 개발
김민정
김혜영
박동규
[2006]
쌀 산업의 경쟁력 확보방안
이동훈
[2003]
쌀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 방향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2]
쌀 브랜드 현황 및 육성대책
농림부
[2006]
식량작물 보고서
농수산물유통공사
[2007]
시중유통 브랜드 쌀 평가사업 종합 보고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시중유통 브랜드 쌀 평가사업 종합 보고서.황흥구 연도별 국내육성 주요품종의 쌀 수량성
[2005]
소비자행동분석
유동근
[1997]
소비자의 포장 쌀 구매에 관한 연구
임교석
[1995]
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2006]
소비자 행동
한의영
[1987]
박사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향관계
안주아
경희대학교
[2003]
상품 속성의 특성과 자료수집 방법이 컨조인트 모형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남양호
서상윤
이훈영
[2008]
브랜드자산과 쌀 구매와의 관계 연구
박성규
박현숙
[2008]
브랜드자산 강화요인의 영향성에 관한 연구
강석정
강원대학교
[2000]
마케팅원론
함봉진
[2002]
마케팅 원리
박찬수
[2014]
교육개혁시민운동연대,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국교직원노동조합(2005.11.10). [보도자료] 교원평가 문제로 인한 교육 황폐화의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마케팅 조사론-제2판》
채서일
마케팅 조사론
[1994]
eBrands-Building an Internet Business atBreakneckSpeed
Carpenter
[2000]
Segmenting theBusiness Traveler Market
Waver.Pammela A
[1993]
SPSS 13.0을 활용한 통계자료분석
박정민
[2006]
Repercussions of Consumer Confusion forLate Introduced Differentiated Products, European
Chyssochoidis G
Repercussions of Consumer Confusion forLate Introduced Differentiated Products
[2000]
Principles of Marketing(13thed)
Gary Armstrong
Philip Kotler
[2009]
Principles of Marketing(11th ed)
Philip Kotler
[2006]
Patenting and US Academic Research in the 20thCentury:
Bhaven
[2006]
Moderating Effects ofPrior Knowledge on the Perceived Diagnosticity of BeliefsDerived from Implicit Versus Explicit Product Claims
J.Kim
J.S.Lim
Kardes
[1994]
Marketing Management(13thed)
Kevin Lane Keller
Philip Kotler
[2009]
Managing Brand Equity
P.H.Farquhar
[1989]
How Buyer Evaluate Product Bundles : AModel of Anchoring and Adjustment
Yadav
[1994]
EXCEL을 활용한 경영통계
[2002]
Detecting and ExplainingVividness Effects in Attitudinal Judgments
Kisielius
[1986]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Quality,andValue:a Means-End Modeland Synthesis ofEvidence
Zithaml
ConsumerPerceptionsofPrice
[1988]
Consumer Behavior, 2nd ed
Wilkie
[1990]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Cincinnati
Assael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1998]
Consumer Behavior 4th ed
Solomon
Consumer Behavior
[1998]
Conjoint Analysis in Marketing :New Development with Implications for Research and Practice
Green P.E
Srinivasan
[2000]
Conditions for a Picture Superiority Effect on Consumer Memory
Childer
[1984]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Conceptualizing
[1994]
Brand Choice ModelSelection Based on Consumer' Multicriteria Preferences andExperts'Knowledge
Matsatsinis
Samaras
[2000]
Brand Asset Management
Aaker
[2002]
A MultivariateStatistical Analysis on the Consumers of Organic Products
Chinnici G
D'Amico M
Pecorino B
[2002]
(시장지향적)마케팅관리
박충환
[2002]
' 쌀 시장의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Rice Market Segmentation and Targeting'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