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중학교 영재교육 대상자의 인식 조사

홍정민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정민
    • 기타서명 Recognitions of Science-Gifted Middle School Students toward Science Gifted Education
    • 형태사항 v, 71 p.: 26 cm: 챠트
    • 일반주기 지도교수:김덕수, 참고문헌 : p.61 ~ 63
    • 학위논문사항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9. 8, 화학교육
    • KDC 4, 374.4
    • 발행지 제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2,393)
'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중학교 영재교육 대상자의 인식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