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류경험의 유형이 한국 국가브랜드 이미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현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창현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different types of Hanryu on the perception on Korean national brand image, corporations and products/services
    • 형태사항 26 cm: x, 134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유경, 한국외국어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107-122
    • 학위논문사항 2009. 8, 학위논문(박사)-, 신문방송학과,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 DDC 658.8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유사주제 논문( 3,996)
' 한류경험의 유형이 한국 국가브랜드 이미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