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와인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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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희수
이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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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서명
Influence of Wine Consumers' Personal Value on the Wine Selection Attributes and Selection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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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삽도: 26 cm: ⅳ, 91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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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부록 : 설문지(p. 77-80),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 김영규, 참고문헌 : p. 6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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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2009. 8, 관광경영학과, 계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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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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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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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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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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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개인가치
와인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개인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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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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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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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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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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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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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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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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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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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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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ing vacation activity preferences on the basis of value-system segm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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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 Value Influences onConsumer Product Class and Brand P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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