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교수 수정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비교
박새은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새은
형태사항
삽도: 26 cm: v, 68 p.
일반주기
지도교수 : 정동영, 참고문헌 : p. 56-59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전공, 2009. 8
DDC
371.9, 22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09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교수 보정
통합학급
통합학급교사
특수교사
특수교육
특수학급
특수학급 교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55)
특수교사 480건
통합학급 88건
특수교육 83건
특수학급 교사 46건
통합학급교사 31건
특수학급 27건
인용/피인용
교수 수정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인 ...
' 교수 수정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수 보정
통합학급
통합학급교사
특수교사
특수교육
특수학급
특수학급 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2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수 보정
1
0
0.0%
통합학급
89
0
0.0%
통합학급교사
32
0
0.0%
특수교사
481
0
0.0%
특수교육
84
0
0.0%
특수학급
28
0
0.0%
특수학급 교사
47
0
0.0%
계
7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