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TV광고를 활용한 토론활동이 유아의 비판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곽재은
-
형태사항
삽도: vi, 74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55-60
-
학위논문사항
2009.8, 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KDC
5, 370.181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TV광고를 활용한 토론활동이 유아의 비판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