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읽기이해력 예측 변인 탐색

정미란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미란
    • 기타서명 (The)Predictors of Poor Comprehenders' Reading Comprehension in 3 to 6 grades
    • 형태사항 iv, 134장: 삽도: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황민아, 참고문헌 : 86-100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청각·언어장애아교육전공, 2009. 8
    • DDC 371.9144, 2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 주제어 읽기 이해 읽기이해력예측 읽기이해부진
    유사주제 논문( 3,644)
'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읽기이해력 예측 변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읽기 이해
  • 읽기이해력예측
  • 읽기이해부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5 9

0.2%

'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읽기이해력 예측 변인 탐색'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