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 수학교실에서 구성주의 관점으로 본 수학영재의 특성
-
-
저자
이광욱
-
형태사항
26 cm: iv, 149 p.: 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황우형, 참고문헌 : p. 144-147
-
학위논문사항
2009.2, 영재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수학영재
영재교육
'
초등학교 수학교실에서 구성주의 관점으로 본 수학영재의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6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수학영재
|
44
|
0
|
|
영재교육
|
262
|
0
|
|
계 |
|
30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