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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한국의 국가 이미지 및 기업 브랜드이미지가 몽골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맥마르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맥마르
기타서명
The Impact of National and Corporate Brand Image of
형태사항
삽도: 26cm: vi, 80 p.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2009. 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국가 이미지
몽골 소비자
브랜드 이미지
세계시민주의
자국궁심주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06)
브랜드 이미지 543건
국가 이미지 292건
세계시민주의 67건
몽골 소비자 4건
인용/피인용
한국의 국가 이미지 및 기업 브랜드이미지가 몽골 소 ...
' 한국의 국가 이미지 및 기업 브랜드이미지가 몽골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국가 이미지
몽골 소비자
브랜드 이미지
세계시민주의
자국궁심주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1
1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국가 이미지
293
1
0.3%
몽골 소비자
5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세계시민주의
68
0
0.0%
자국궁심주의
1
0
0.0%
계
911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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