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산업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에 따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조정옥
-
형태사항
삽도: x, 139 p.: 26cm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외식조리관리학과,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체험마케팅
'
외식산업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에 따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1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체험마케팅
|
141
|
0
|
|
계 |
|
14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