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산업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에 따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정옥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정옥
    • 형태사항 삽도: x, 139 p.: 26cm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외식조리관리학과,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09. 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8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체험마케팅
    유사주제 논문( 140)
' 외식산업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에 따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험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1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