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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여행사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신용원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용원
기타서명
A Study on The Brand Equity Component of the Travel Agency and Its Performance
형태사항
26cm: 삽도: ix, 146 p.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관광경영학과, 2009. 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성과
브랜드 연상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122)
유사주제 논문( 59)
브랜드 연상 37건
브랜드자산 15건
브랜드 성과 7건
인용/피인용
여행사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 ...
' 여행사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 성과
브랜드 연상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
4
2.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자산
16
1
6.3%
브랜드 성과
8
0
0.0%
브랜드 연상
38
0
0.0%
계
62
1
2.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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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사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브랜드 평가 및 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박정하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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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한국 음반산업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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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패스트푸드 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조 및 가치 평가: 한국 vs 필리핀의 다국적 및 자생브랜드 비교분석
백승희
[2003]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고종원
부숙진
안대희
[2006]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희
박선희
이수범
[2006]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전채남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분석 및 브랜드 자산가치 분석
김보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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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제온
[2006]
컨셉일치성을 이용한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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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정아
[2006]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동일시에 관한 연구:코엑스 컨벤션 센터 및 코엑스 몰을 중심으로
김묘진
황희곤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동일시에 관한 연구: 코엑스 컨벤션 센터 및 코엑스 몰을 중심으로
[2006]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개성이 선호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지
김철원
이태숙
[2007]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척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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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차별적 특성 및 가치측면의 기업아이덴티티가 브랜드확장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화동
차별적 특성 및 가치측면의 기업아이덴티티가 브랜드확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1]
지각된 위험과 품질이 여행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기종
한영권
[2007]
제품구매 의도에 여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하봉준
[1999]
유통업에 상표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박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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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위탁급식업체 고객들이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 요인 연구
김옥선 ( Ok Sun Ki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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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웹 브랜드자산의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박영봉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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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문기
[2003]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 평가에 관한 연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기훈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 평가에 관한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1999]
외식산업 Brand Equity형성에 관한 연구
이지호
[2005]
외식기업 브랜드개성이 종사원 자아일치에 미치는 영향
이재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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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왜 지금브랜드인가
小川孔輔
[1997]
온라인 브랜드자산의 형성에 대한 상호작용성과 컨텐츠의 영향
김문태(Moon Tae Kim)
[2004]
여행업의 여행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package tour를 대상으로
김판영
[2003]
여행업의 Brand Equity 구축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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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여행업 경영 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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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여행사의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Shin Dong-Shik)
관광연구
[2008]
여행사마케팅
윤대순
[1999]
여행사 마케팅 성과평가 연구
권문호
[2004]
신문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이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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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신문 브랜드자산(Brand Equity)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연상 요인연구
이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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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신문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이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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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소비자행동예측을 위한 브랜드의 기본적 진단모델
星野朝子
[1997]
소비자행동 :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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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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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정아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2006]
박사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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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자산 측정과 구성요인 간 영향관계
[2003]
박사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장무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2]
서비스 환경에서 브랜드 개성의 결정요인과 결과
김윤정 ( Youn Jeong Kim )
김정희 ( Jung Hee Kim )
김형길 ( Hyoung Gil Kim )
[2007]
사회조사방법론
김영석
[2006]
사례 분석을 통한 패션 브랜드 확장 전략 연구
김현주
[2008]
비유사 확장 시 브랜드확장 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는 효과: 브랜드 켄셉과 목표확장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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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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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연구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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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자산의 측정 및 관리를 위한 일반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2003]
박사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태우
박사학위논문
[2000]
브랜드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분석
김주호
[1999]
박사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Self-monitoring을 중심으로
이경미
이경미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의 질적 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소비자의 Self-monitoring을 중심으로
[1999]
브랜드 확장제품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메스티지 브랜드관리를 중심으로
송정민
[2007]
브랜드 확장에 있어서 시간적 거리를 이용한 프리어나운싱의 효과
김인구
나준희
이용학
[2007]
브랜드 전략
[1995]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Aaker, David A
[1992]
박사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유재하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2004]
브랜드 마케팅
[2009]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문동진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9]
브랜드 개성의 FCB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
김정구
안용현
브랜드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
[2000]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김정구
브랜드개성을 통한 광고전략연구
[1998]
물리적 환경 지각이 감정과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 급식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현철
유재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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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문화이벤트 개최가 리조트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관령국제음악제를 중심으로
서정원
[2007]
목적지 브랜드개성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승곤
한지훈
목적지 브랜드개성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8]
박사
리조트 관광자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이재곤
박사학위논문
[1999]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류재숙(Ryu Jae-Sook)
관광연구저널
[2008]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김도형
심성욱
황장선
[2008]
박사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 개발
백정숙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 가치 구성척도 개발
[2006]
강력한 브랜드의 구축
Aaker
[1996]
Zaltman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척도 개발
김연선
[2005]
ZMET를 이용한 호텔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김연선
”관광연구
[2005]
ZMET를 이용한 호텔 브랜드자산 가치 평가 척도개발
김연선
[2004]
Young people are reading-everything but newspapers
Kohut
[2002]
Wowing the millennial: creating brand equity in the wine industry
Nkwak
Olsen
Thach
[2005]
What Do You Want Your Brand To Be When It Grows Up: Big and Strong?
Farr
Nigel Hollis
[1997]
What CEOs are saying about brand equity
Baldinger
[1992]
Understanding, Measuring and Using Brand Equity
Dyson
Farr
Hollis
Understa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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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of reputation and credibility to brand success
M.Jo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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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and firms’' performance in luxury hotels and restaurants
Kim
[2005]
The importance of brand cues in the intangible service industries: an application to investment services
Bourdeau
Brady
Heskel
[2005]
The financial information content ofperceived quality
Aaker
Jacobson
[1994]
The effect of brand attitud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Alford
Capella
Faircolth
[2001]
The PBs brand versus cable brands: assessing the brand image of public television in a multichannel environment
Chan-Olmsted
Kim
[2002]
The Impact of Corporate Credibility and Celebrity Credibility on Consumer Reaction to Advertisements and Brands
Barbara A Lafferfy
Goldsmith
Stephen J.Newell
[2000]
The Effect of Brand Portfolio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
Dacin
Daniel C.Smith
[1994]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Peter A.Dacin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1997]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Aaker
Keller
[2003]
ServiceManagementandMarketing-A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Approach,2nded
Gronroos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pproach 2nd ed
[2001]
Service quality as an important dimension of brand equity in Swiss services industries
Bamert
Wehrli
[2005]
Product quality, image and salient association levels as factors in brand extendibility
Kim
Product quality
[2001]
Measur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Arun Sharma
Walfried Lass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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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tering the mix: do advertising, promotion, and sales force activities lead to differenti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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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Staelin
Mastering the mix: do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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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ing Management : Analy sis
Kotler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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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the Corporate Brand
Aaker
Keller
Managing the corporate brand:
[1997]
Managing Brand Equity
P.H.Farquhar
[1989]
How marketing researchers can harness the power of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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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brand reputation affects the advertising-brand equity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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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Personality Makes a Dif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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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on of rand extensions: the role of product feature similarity an brand concept consist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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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k
[1991]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sker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1997]
Developing and Validating a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You
Developing and validat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2001]
Determinants of the Brand Equity: A Verification Approach in the Beverage Industry in Turkey
Atilgan
S.Akinci
Determinants of the brand equity: a verification approach in the beverage industry in Turkey
[2005]
Defining and applying the brand equity concept: why the researcher should care
Baldinger
[1990]
Customer-based brand equity and improvement strategy for mobile phone brands: foreign versus local in the Chinese market
Liaogang
Zian
[2007]
Customer based brand equity: evidence from the hotel industry
Arasli
Kayaman
[2007]
Converting Image Into Equity
Biel
er L
[1993]
Consumer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1990]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country-of-origin relationships
Cooksey
Pappu
[2005]
Consumer-Based Brand Equity: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Measurement Instrument
V.Iglesias
Vazquez
[2002]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3rd ed
Assel
[1987]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otler
Conceptualizing
[1994]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television retogram ratings performance
McDowell
[1998]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
Blackston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
[1992]
Brand power revisited: measuring brand equity in cyber-space
Na
[2005]
Brand equity: the halo effect Measure
Harich.K.R
Leuthesser
[1995]
Brand Leadership
Joachimsthaler
Press.KOTIC역
[2000]
Beyond brand personality: Building brand relationships
Blackston
[1993]
An exploration of the meanings of hotel brand equity
Bailey
Ball
[2006]
An Examination of selected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S.Lee
Yoo
[2000]
An Approach to Assess the Importance of Brand Equity in Acquisition Decisions
Martin.Crowley
[1991]
Advertising Management 4th ed
Aaker
John G.Myers
Rajeev Batra
[1992]
A survey-based method for measuring and understanding brand equity and its extendibility
Park
A survey based method for measuring and understanding brand equity and its extendibility
[1994]
A study of brand equity in a commodity market
Morrison
[2006]
A Process-Tracing Study of Brand Extension Evaluation
Bush
A process-tracing study of brand extension evaluation
[1991]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Kamakura
Russell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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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문화산업백서
문화관광부
[2002]
' 여행사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