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타인지 학습전략이 자기 주도학습능력 개발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 3학년 수학과를 중심으로

전호완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전호완
    • 형태사항 26cm: 42 p.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수학교육전공, 2002. 8, 동국대학교
    • DDC 37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동국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2,561)
' 메타인지 학습전략이 자기 주도학습능력 개발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 3학년 수학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