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학령기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관용어 이해 능력 비교
김현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진
형태사항
vi, 79 p.: 26 cm: 삽도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언어치료학과 언어치료학전공, 용인대학교 재활보건과학대학원, 2009.2
KDC
4, 512.516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08
발행사항
용인대학교
주제어
ADHD
관용어
언어장애
언어치료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9)
임상의학 915건
adhd 394건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128건
관용어 62건
언어치료 50건
언어장애 20건
인용/피인용
학령기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관용어 이해 능력 비 ...
' 학령기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관용어 이해 능력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임상의학
adhd
관용어
언어장애
언어치료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5
3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임상의학
916
0
0.0%
주제어
adhd
395
2
0.5%
관용어
63
0
0.0%
언어장애
21
0
0.0%
언어치료
51
0
0.0%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129
0
0.0%
계
1,575
2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